푸드TV, 3인 셰프가 펼치는 맛있는 시트콤 '낭만셰프 다이어리' 방영

기사입력 : 2017.06.12 15:47
푸드TV의 새로운 시트콤 '낭만셰프 다이어리'
푸드TV의 새로운 시트콤 '낭만셰프 다이어리'

푸드TV가 시트콤 '낭만셰프 다이어리'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낭만셰프 다이어리'는 멋진 셰프 4명이 달빛 레스토랑에서 펼치는 맛있는 이야기를 담았다.

카스리마 넘치지만 가끔씩 엉뚱한 오너셰프 영빈(박준후), 스타 셰프를 꿈꾸며 오만방자 매력을 발산하는 수셰프 가호(정가호), 달빛 레스토랑의 마스코트 사랑스러운 유리(오유민), 실제 셰프이지만 달빛 레스토랑에서는 막내셰프로 온갖 구박을 받고 사는 은기(은형기).

셰프 연기를 맛깔나게 한 박준후·정가호는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는 뮤지컬 배우 출신이다. 오유민은 신인 배우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배역을 신인답지 않게 잘 소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달빛 레스토랑에서 요리 못한다고 구박받는 막내 셰프 은형기는 실제로 가장 뛰어난 요리실력을 갖춘 셰프이다. 은형기 셰프가 레스토랑을 운영하면서 겪은 에피소드가 시트콤 곳곳에 녹아 있다.

낭만셰프 다이어리의 연출은 구태의연한 예능 음식 프로그램을 탈피해 음식 시트콤에 도전한 황충섭 PD가 맡았고, 대본은 뮤지컬 천변캬바레로 흥행작을 만든 박현향 작가가 담당했다.

매일 매일 맛있는 이야기를 꾸려나가는 달빛 레스토랑 식구들의 '낭만셰프 다이어리'는 오는 17일 (금) 낮 12시 3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푸드TV 채널은 Olleh TV (78번), BTV (213번), LG U+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 지역케이블에서 볼 수 있다.

이현주 기자
☞ 로또 당첨번호 "틀렸다고 버리지마라"
<Copyright ⓒ 푸드경제TV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